SNS 인기쇼핑몰로 믿고 보는 데일리룩을 중심으로 젊은 남성 의류를 판매하는 그레딕을 살펴본다. 주로 20-30대 남성 고객을 겨냥한 남성의류 쇼핑몰인 그레딕은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남성 데일리룩을 판매하는데, 일부 상품은 자체 제작하고 있다.
그레딕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는 남성 데일리룩에 강점을 보이는데, 이러한 남성 의류를 중심으로 신발, 모자를 비롯하여 벨트, 목걸이, 팔찌, 반지 등 패션 용품 및 아이템도 판매하고 있다. 다음에서 그레딕 쇼핑몰을 컴퓨터 및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그레딕 한눈에 보기
그레딕은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브라우저 접속 방식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바로 원하는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데, 이때 쇼핑몰이므로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회원가입 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딕은 실내외에서 가볍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이 주상품인데 이외에도 격식있는 자리에 어울리는 슈트 등도 취급하는 등 20-30대 남성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더불어 그레딕에서 자체 제작해서 판매하는 상품이 매우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신상 상품은 5%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그레딕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들을 가성비가 충분한 1 + 1로 판매하므로 경제적인 쇼핑도 가능하다. 다음에서 모바일을 활용하는 빈도가 높은 20-30대 남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방식인 모바일에 그레딕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그레딕 앱
그레딕은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드 모바일이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그레딕으로 검색해서 간단히 설치할 수 있다.
위에 추가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 그레딕 앱을 무료로 설치하면 20-30대 남성을 겨냥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를 만날 수 있는데, 특히 카카오 또는 네이버 계정과 연동되므로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에 그레딕 앱을 설치하면 빠르게 할인 및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고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IOS용 그레딕 앱
다음으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 같은 IOS용 모바일이라면 앱스토어에서 그레딕으로 검색한 후에 Han Min Cho라는 문구가 담긴 항목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된다.
위에 추가한 앱스토어에서 그레딕 앱을 설치하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회원가입 및 알림 푸쉬, 매일 출석 시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가성비 좋은 원플러스원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IOS용 그레딕 앱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으로 찾기 어려우므로 앱스토어에 직접 접속해서 그레딕으로 검색해서 해당 그레딕 앱을 설치하는 방식을 추천한다.
그레딕 혜택 살펴보기
그레딕은 앞에서 살펴본 대로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의 남성 의류를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쇼핑몰로, 모바일 앱을 활용하면 다운로드 시 2000포인트를 비롯하여 앱 알림 수신 동의, 푸시 체크, 출석 체크 시 추가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더불어 그레딕은 비회원의 상품 주문도 지원하지만 회원 가입도 카카오 또는 네이버 계정과 연동될 정도로 간편하므로 회원 가입 후에 쇼핑몰을 이용하는 게 보다 안전한 쇼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그레딕은 1년간의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다양한 멤버십 등급을 부여하며, 각각의 멤버십 등급메 따라 실제 상품 구매 시 바로 할인받을 수 있는 등급 할인을 중심으로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그레딕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그레딕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실제 그레딕 쇼핑몰의 CEO가 해당 상품을 착용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참고로, 국내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테무는 말도 안 되는 저가 가격을 앞세우며 빠르게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사실 미국을 비롯한 서구 나라에서 이미 MZ세대들에게 필수앱으로 자리했을 정도로 국내에서도 MZ세대들이 테무앱을 사용하는 게 예상된 결과지만, 테무에서 취급하는 다른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의 품질은 담보할 수 없으므로 서구의 MZ 세대들이 취하는 방식처럼 가볍게 한 두 번 입고 버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