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가이드 (레전드 리본 마지막 전투 쿠폰 공식카페 포함)

영웅이 담긴 카드를 수집해서 초대 5장의 카드를 배치해서 전투를 펼치는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는 카드 수집형 AFK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이때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하는 방치형 플레이를 지원하는데 게임 자체는 MMORPG로 분류된다.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소개 영상

에이스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하는 해당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는 기존에 해외에서 서비스했던 게임으로 국내에 2025년에 정식으로 도입되는 게임이다. 즉, 기존에 해외에서 플레이되며 잘 알려진 게임이므로 게임 내 등장하는 영웅들의 티어 및 전략 등은 공개되어 있다.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한눈에 보기

기본적으로 모바일 전용 게임으로 신화급 영웅 카드를 뽑기 방식으로 수집한 후에 각각의 영웅들의 특성을 고려해서 조합 후에 전투 중심으로 플레이하면 되는데, 해당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는 영웅을 육성하는 MMORPG 게임이지만 게임 자체는 앞에서 언급했듯이 카드를 배치하면 자동으로 전투가 펼쳐지는 전략형 AFK 게임으로 봐도 무방하다.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공식카페 바로가기

해당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는 국내에 정식 런칭하면서 네이버 라운지를 활용한 공식카페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해당 게임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이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상기에 추가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네이버 라운지를 방문하면 게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살펴볼 수 있어 유용하다.

더불어 국내 런칭을 기념하면서 별도로 쿠폰을 비롯해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오픈 기념으로 발행한 HALLOWEEN-NIGHT / SAND33 / ORI33 / LASTBATTLEGO / WELCOME2LR 라는 쿠폰도 상기 공식카페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단, 해당 쿠폰은 유효기간을 지니고 있으며 추가로 쿠폰도 발행되므로 주기적으로 상기에 추가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네이버 라운지를 주기적으로 방문할 필요가 있다.

참고로, 게임 내에서 쿠폰을 사용하려면 게임을 실행한 화면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누른 다음에 쿠폰 코드 메뉴를 선택한 다음에 해당 쿠폰 코드를 기재하면, 게임 내 우편함에서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때 게임 내 우편함은 스테이지 3-1까지 완료할 때 생성되므로, 스테이지 3까지 빠르게 진행 후에 쿠폰을 사용해야 한다.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살펴보기 3

다음에서 모바일용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를 안드로이드용 모바일과 IOS용 모바일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과 더불어 컴퓨터에서 실행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앱

갤럭시와 같은 안드로이드 모바일이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로 검색해서 간단히 설치할 수 있다.

위에 추가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용 앱을 설치하면 PvE뿐만 아니라 PvP 전투도 즐길 수 있는데, 이때 영웅 카드를 수집하고 조합해서 배치하면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AFK류 방치형 플레이 방식이다.

특히 주어진 메인 스토리를 따라서 각각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이에 따라 콘텐츠도 추가로 해금되므로, 초반에 주어지는 메인 스토리 중 4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해야만 게임 내 필요한 모든 요소를 활용할 수 있다.

IOS용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앱

다음으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 같은 IOS용 모바일이라면 앱스토어에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 롤플레잉이라고 쓰인 항목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된다.

위에 추가한 앱스토어에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앱을 설치하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강력하고 화려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다양한 영웅들의 액션을 볼 수 있는데, 이때 각각의 영웅마다 독특한 요소가 있으므로 이를 고려해서 어떤 영웅으로 파티를 구성하느냐가 주요 게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해당 게임은 스테이지1를 모두 클리어해야만 영웅 슬롯 5개가 전부 활성화되므로 이때 비로소 파티를 완성할 수 있으며, 이후 스테이지4부터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더불어 AKF류 방치형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면서도 MMORPG 요소도 탑재되어 있어서 레벨에 따라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컴퓨터에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실행하기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는 앞에서 살펴본대로 3D 그래픽에서 신화 속 다양한 영웅들이 펼치는 모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AFK 요소와 MMORPG 요소를 결합한 방치형 게임으로, 각각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기본적인 콘텐츠를 비롯해서 던전, 보스 챌린지 그리고 PvP 아레나 전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오랫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다.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살펴보기 8

더불어 이러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를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려면 녹스앱플레이어 또는 블루스택과 같은 에뮬레이터를 활용하면 된다.

녹스앱플레이어를 활용한다면 우선 아래에 추가한 녹스앱플레이어 웹사이트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한 후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한 화면에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를 검색한 후에 해당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앱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다.

만약 블루스택을 사용하려면 아래에 추가한 블루스택 웹사이트에서 블루스택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한 후에, 블루스택을 실행한 상태에서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후에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를 검색해서 해당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 앱을 PC에 설치해서 실행하면 된다.

단, 이러한 Legends Reborn 마지막 전투는 국내에는 뒤늦게 런칭하지만 몇 년전부터 해외에서 서비스한 게임이다보니 최근 게임에 비해서는 그래픽면에서는 부실한 부분이 있으므로 해당 부분은 사전에 주지할 필요가 있다.

더불어 영웅을 육성하는 MMORPG 요소도 존재하지만 주요 게임 진행은 영웅 카드를 뽑기 방식으로 수집해서 최대 5장의 카드를 배치하면 자동으로 전투가 진행하는 AFK류 게임이므로, 영웅 카드 조합과 배치가 주요 게임 포인트로 실제로 영웅 카드를 배치하면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보상을 제공하는 방치형 게임으로 구현되어 있다. 즉, AKF 요소와 MMORPG 요소를 탑재한 방치형 RPG 게임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